본문 바로가기
부소람의 방송, 미디어 정보

드라마 부부의세계, 경성크리처 배우 "한소희" 출연 작품 소개

by 부소람 2024. 4.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소람입니다. 오늘은 예쁜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최고 인기를 받고 있는 배우 한소희가 출연한 작품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한소희는 1994년 11월 18일 생으로, 2017년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하였으며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을 맡아 큰 인기를 끌며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지금부터 배우 한소희가 출연한 작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배우 한소희 출연작

 

 1. 다시 만난 세계(조연 이서원 역)

 
'다시 만난 세계'는 2017년 7월 19일부터 2017년 9월 21일까지 방영된 SBS 드라마 스페셜로, 열아홉 살 청년과 같은 해 태어난 동갑 친구인 서른한 살 여자, 12년 나이 차이가 나는 동갑 소꿉친구 남녀의 판타지 로맨스를 담고 있습니다.
여진구, 이연희, 안재현, 정채연 등이 출연하였으며 한소희는 해당 드라마에서 성해성(여진구 분)의 동생 성영준(윤선우)의 약혼녀이자 병원장의 딸인 이서원 역을 맡아 출연하였습니다.

다시만난세계 포스터
다시만난세계한소희다시만난세계한소희2

 

 2. 돈꽃(윤서원 역)

 
돈꽃은 MBC에서 2017년 11월 11일부터 2018년 2월 3일까지 방영된 드라마로, 돈을 지배하고 있다는 착각에 살지만, 실은 돈에 먹혀버린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출연진으로는 장혁, 박세영, 장승조, 이미숙, 이순재, 한소희 등이 있으며, 한소희는 주인공 장혁의 내연녀인 윤서원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습니다.
장혁은 이 드라마에서 강필주 역을 맡아 자신의 가족을 죽인 재벌가에 복수하는 연기를 펼쳤으며, 박세영은 나모현 역을 맡아 재벌가의 며느리가 되는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장승조는 장부천 역을 맡아 재벌가의 혼외자로 등장하며 이미숙은 정말란 역을 맡아 재벌가의 안주인으로, 이순재는 장국환 역을 맡아 재벌가의 회장으로 출연했습니다.
돈꽃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은 드라마로, 촘촘한 대본과 연출력으로 명품 드라마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돈꽃포스터
돈꽃한소희돈꽃한소희2

 

3. 백일의 낭군님(조연 세자빈 김소혜 역)

 
'백일의 낭군님'은 2018년 9월 10일부터 2018년 10월 30일까지 방영된 tvN 월화 드라마로, 완전무결 왕세자에서 졸지에 무쓸모남으로 전락한 원득과 조선 최고령 원녀 홍심의 전대미문 100일 로맨스를 담고 있습니다.
도경수, 남지현, 조성하, 김선호, 조한철, 한소희, 김재영 등이 출연하였으며 한소희는 해당 드라마에서 세자빈 김소혜 역을 맡아 출연하였습니다.

백일의낭군님포스터백일의낭군님한소희

 

4. 옥란면옥(조연 수진 역)

 
'옥란면옥'은 2018년 9월 26일에 KBS2에서 방영된 추석 특집 드라마로, 70년 동안 평양냉면 외길 인생을 살아온 아흔이 다된 아버지 달재와 냉면에서 벗어나 서울로 뜨고 싶은 마흔이 다된 노총각 아들 봉길의 부자전쟁을 그린 이야기입니다.
배우 신구, 김강우, 이설, 인교진 등이 출연하였으며 한소희는 해당 드라마에서 봉길(김강우)의 전 여자친구인 오수진 역을 맡아 출연하였습니다.

옥란면옥포스터
옥란면옥한소희버스한소희

 

5. 어비스(조연 장희진 역)

 
'어비스'는 2019년 5월 6일부터 2019년 6월 25일까지 방영된 tvN 월화 드라마로,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마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를 담고 있습니다.
배우 박보영, 안효섭, 이성재, 이시언, 한소희 등이 출연하였습니다. 
한소희는 해당 드라마에서 차민의 약혼녀이자 결혼식 전 돌연 자취를 감춘 미스터리한 인물인 장희진 역을 맡았습니다. 

어비스포스터
어비스한소희어비스한소희2

 

6. 부부의 세계(주연 여다경 역)

 
부부의 세계는 JTBC에서 2020년 3월 27일부터 2020년 5월 23일까지 방영된 드라마로,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출연진으로는 김희애, 박해준, 한소희, 박선영, 김영민 등이 있으며, 한소희는 여다경 역을 맡아 불륜녀 역할을 연기했습니다.
김희애는 지선우 역을 맡아 가정의학과 전문의이자 고산시 가정사랑병원 부원장으로, 박해준은 이태오 역을 맡아 영화감독이자 엔터테인먼트 사업가, 지선우의 남편으로 출연했습니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은 드라마로, 영국 드라마 '닥터 포스터'를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한소희는 이 드라마에서 헉소리나게 예쁜 외모와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으로 매 출연시마다 화제가 되었으며, 스타덤에 오르게 된 인생작 드라마입니다. 

부부의세계포스터
여다경여다경한소희

 

7. 알고 있지만(주연 유나비 역)

 
'알고 있지만'은 2021년 6월 19일부터 2021년 8월 21일까지 JTBC에서 방영된 10부작 드라마입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 드라마로,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의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입니다.
한소희, 송강, 채종협, 이열음, 양혜지 등이 출연하였습니다.
한소희는 이 드라마에서 유나비 역을 맡아 출연하였습니다. 유나비는 대학생으로, 사랑이라 믿었던 2년 여 시간이, 한 번에 무너져 내렸고 사랑이며 운명 같은 거, 다시는 믿지 않겠다고 다짐했으나, 그런 결심이 무색하게 나비에게는 그야말로 ‘운명적인’ 만남이 찾아옵니다.
배우 송강과 한소희의 극강 비주얼의 드라마입니다. 풋풋한 느낌의 두 배우의 연기가 돋보입니다. 

알고있지만포스터알고있지만한소희
알고있지만포스터2

 

 

 

8. 마이 네임(주연  윤지우 역)

 
'마이네임'은 2021년 10월 15일에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입니다.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 '지우'가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한 후 마주하는 냉혹한 진실과 복수를 그린 이야기입니다.
한소희, 박희순, 안보현, 김상호, 이학주, 장률 등이 출연하였고, 한소희는 이 드라마에서 주인공 '윤지우'역을 맡아,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마약 조직의 언더커버가 되어 경찰에 잠입하는 인물을 연기하였습니다.
단발머리도 시크하게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마이네임포스터마이네임한소희

 

9. 사운드트랙#1(주연  이은수 역)

 
'사운드트랙'은 2022년 3월 23일부터 4월 13일까지 디즈니 플러스에서 방영된 4부작 오리지널 웹드라마로,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로맨스 뮤직 드라마입니다.
배우 박형식과 한소희가 출연하였으며, 한소희는 이 드라마에서 이은수 역을 맡아, 유명 작곡가 우일에게 짝사랑 노래에 대한 가사를 작업해 보여주지만 우일은 노래 가사에 진심이 느껴지지 않는다며 거절당하고, 19년 지기 남사친 선우의 마음을 알게 되며 작사가로 성장해 나가는 인물을 연기하였습니다.
청순한 한소희의 매력을 한껏 보여준 작품입니다.

사운드트랙포스터사운드트랙한소희
박형식한소희한소희커플

 

10. 경성크리처(주연  윤채옥 역)

 
'경성크리처'는 2023년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드라마로, 박서준과 한소희 주연의 크리처 스릴러물입니다.
경성을 배경으로 괴물과 싸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공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습니다.
한소희는 해당 드라마에서 윤채옥 역을 맡아 출연하였습니다.

경성크리처한소희경성크리처

 
 
 


 
지금까지 배우 한소희가 출연한 작품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한소희는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녀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