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소람의 패션, 뷰티 정보

롱샴 르플리아쥬 오리지널 핸들 미니 파우치 백화점 구입 후기 - 가품 구별, 각인, 로고, 포장, 키링, 크로스끈

부소람 2024. 4. 6. 18: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소람입니다.

유행은 돌고 도는거라고 하는데 정말 맞는 말인가 봅니다.
20년 전에 한창 유행했던 롱샴이 요즘 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작은 사이즈의 롱샴 르플리아쥬 미니 파우치백이 너무 인기가 높아 매장에서 구하기가 힘들다고 하네요.

롱샴 르플리아쥬 미니 파우치백

색상은 블랙, 에크루, 세이지, 네이비, 스틸그레이, 에보니, 와인레드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사이즈는 정말 작긴 합니다. 주먹 두개정도 사이즈.
그래서 더 귀엽지요.
그런데 수납력이 좋아서 인기가 많습니다.

저는 어느 순간 꽂혀서 인터넷을 한참 검색하였는데,
도저히 진품가품 구분이 안가서 불안한 마음에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 롱샴매장에서 직접 구입하였습니다.

매장 판매가격은 15만 원입니다.

롱샴매장 내부입니다.
가방을 접어서 걸어놓았는데 미니파우치제품인 줄 알았네요.

LOVE 로고의 가방도 산뜻해 보입니다.

맨 위 여행가방이 시크해보이고 갖고 싶었습니다.

롱샴제품들 다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매장에 미니파우치는 블랙, 에크루, 블랙그린 색상만 남아 있었습니다.
에크루색상은 예약주문건만 있어서 못산다고 하시네요.

에크루색상입니다. 베이지톤 아이보리 색상이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확실히 봄여름이 다가오니 밝은 톤이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블랙그린 색상입니다.
가죽까지 블랙색상에, 끝에 녹색포인트가 있어요.
그냥 블랙보다 시크한 느낌이에요.
저는 블랙그린과 갈색가죽의 블랙 고민 끝에 블랙으로 선택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갈색 가죽에 블랙색상입니다. 이 제품이 블랙이에요.
깔끔한 포장입니다.

백화점에서 구입하면 이렇게 보증서도 넣어줘서 안심하고 살 수 있지요.

정말 깔끔한 디자인. 어찌 보면 십오만원이 비싼 것 같기도 합니다^^;;;

뒷면입니다.

각인 부분을 잘 봐주셔요.
정품과 가품의 차이는 각인과 마감처리에서 보이지 않을 까요.

롱샹 말로고 각인 입니다.

덮개 뒷면입니다. 뒷면에 각인흔적이 보입니다.

지퍼 역시 말로고 장식이 있습니다.

내부는 라벨이 있고 다른 수납공간은 따로 없습니다.

참 심플한 디자인이지요?

손바닥 크기의 정말 미니미하지만 핸드폰, 차키, 파우더, 립스틱, 카드, 이어폰까지 완벽수납되네요.
필요한건 다 들어가니 간편 외출할 때 너무 편할 듯 합니다.



크로스끈 리폼
인터넷보다 보면 이가방에 크로스끈을 달아서 크로스로 메고 다니는 분이 많은데요.
크로스끈은 정품이 아니고 별도 구매해서 리폼으로 사용하시는 것이랍니다.
크로스끈은 인터넷에서 적당한 가격으로 구입하시면 될 듯해요.

크로스끈 예시


인형 키링
롱샴 미니파우치는 워낙 심플해서 많은 분들이 귀여운 인형키링을 달아서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사용하곤 합니다.
저도 인형 키링 구입하려구요.

모남희 키링

젤리캣 키링



!!가품 구별!!
저는 미니파우치와 크로스끈을 세트로 매우 저렴하게 파는 판매 사이트는 가품으로 보이더라구요.
물론 직접 해외구입하여 크로스끈을 옵션으로 판매하시는 진품판매자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그 사이트가 오랫동안 해왔는지, 다른 제품들도 파는지, 리뷰들이 많은지 등을 종합하여 보았어요.
판매자정보를 확인하여 외국인 이름이거나 중국쪽 배송이면 주의가 필요할 듯 합니다.
또한 신생판매자가 롱샴제품만 취급하면서 반값이상으로 저렴하게 파는 경우도 가품일 가능성이 높겠지요?

저는 이런저런 비교하다가 매장가서 사는게 낫겠다 싶어서 결국 매장에서 구입했어요~
가까운 매장에 전화하셔서 재고가 있으면 매장구입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믿을 만한 사이트에서 저렴히 구입하는건 너무 추천이구요~

마음에 드는 가방 구입했으니 인형도 구입하고 크로스끈도 구입해서 잘 메고 다녀야겠어요.

구입 고민하시는 분들 예쁜 제품으로 구입 성공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