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소람의 맛집 탐방

[부산가볼만한곳] 영도 핫플레이스 카페 "영도 모모스커피"

부소람 2024. 5. 9. 14: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소람입니다.
오늘은 부산의 작은 카페에서 시작하여 부산을 대표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회사로 성장한 "모모스커피"의 영도점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영도 모모스 로스터리&커피바

영도모모스커피

 

가게 정보

위치

부산 영도구 봉래나루로 160 모모스커피

영도모모스커피위치

주차장

가게 앞 주차장 있음

문의

070-5129-0184

영업시간

매일 08:00 ~ 18:00

라스트오더 17:30

 

모모스커피 메뉴

영도모모스커피메뉴
영도모모스커피메뉴2

 

영도 모모스커피 방문 후기

 

요즘 핫하다는 영도 모모스커피를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영도구 봉래동에 위치했습니다.

모모스커피는 영도 외곽부두 같은 곳에 있고, 바다가 보였지만 앞에 선박 등 작은 배가 많아서 휴양지같은 바다뷰는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더 이색적이었다고 할까요.

영도모모스커피풍경

영도모모스커피입니다. 옛 창고를 개조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앞에 모모스커피라는 간판 하나 없어서 특이했어요.

mz세대들이 좋아하는 힙한 느낌의 외관입니다.

영도모모스커피외부

카페 앞에는 이렇게 작은 테이블과 캠핑느낌의 의자가 일렬로 배치되어 많은 사람들이 경치를 감상하며 커피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날씨도 좋고 모든 모습이 특별해 보이는 모모스커피 외관 모습입니다. 

겉에서 봤을때는 전혀 카페라는 느낌이 없었거든요. 이 의자들과 사람들이 카페 분위기를 힙하게 만들어 주네요.

영도모모스커피외부2영도모모스커피외부3

모모스커피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영도모모스커피내부

와~ 옛 창고 분위기를 그대로 살린 외관과 달리, 카페 내부는 정말 깔끔하고 감각적이었습니다.

넓은 공간을 넓게 사용해서 시야가 트이는 느낌이었어요. 깔끔 그자체

영도모모스커피내부2영도모모스커피내부3

여긴 뭔가 촬영도 하고 연습도 하고 수업도 하는 공간같은데 정확히는 잘 모르겠습니다.

영도모모스커피내부4영도모모스커피내부5
영도모모스커피내부6영도모모스커피내부7

주문은 중간에 있는 주문대에서 하면 됩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요, 평일이라 그다지 줄을 서거나 엄청나게 많은 사람이 있는 건 아닌것 같았는데 커피 나오기까지 30분 걸린다고 하네요 덜덜

한땀한땀 커피를 만드나보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도모모스커피주문

깔끔해보이는 케이크 등 디저트류

영도모모스커피디저트

젊은 사람들, 외국인, 관광객 등 다양한 사람이많았습니다.

확실히 트렌드와 핫플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아 보였어요.

다들 각자 자유로운 공간에서 대화를 즐기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영도모모스커피손님모모스커피영도점

와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드는 공간이었습니다.

커피공장을 떠올리게 만드는 공간입니다.

여기서 커피를 추출하고 하는 가봅니다. 

커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특별한 공간일 것 같아요.

영도모모스커피로스터리영도모모스커피공장

한 쪽에서는 모모스커피를 대표하는 굿즈를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모모스커피의 깔끔하고 청량한 느낌을 주는 파란색의 굿즈들에 눈이 가더라구요.

영도모모스커피굿즈

모모스커피 드립커피와 캡슐커피들입니다. 

저는 캡슐커피와 드립커피를 구입했는데 캡슐커피는 네스프레소 기계에 호환되어서 좋았어요.

스타벅스만 먹었는데 역시 커피로 유명한 모모스커피 캡슐커피, 맛도 좋았습니다.

드립커피는 모모스커피 워낙 유명하고, 향과 맛 모두 좋아요.

영도모모스커피캡슐영도모모스커피드립커피

별 것 아닌데 구입하고 싶게 만드는 파랑색의 굿즈들.

영도모모스커피굿즈2영도모모스커피굿즈3
영도모모스커피굿즈4

제품 상자도 정말 심플하고 고급스러워서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겠지요?

모모스커피 드립커피 선물로 자주 받아 보았는데 기분좋더라구요~

영도모모스커피드립커피2영도모모스커피분쇄커피

 

이렇게 다 돌아보고 나니 커피가 나오네요?

저는 에스쇼콜라 원두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는데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커피와 함께 원두에 대해서 설명해주는 쪽지도 함께 주어서 참고하기 좋았답니다.

사진을 분명 찍은 것 같은데 보이지가 않네요.

 

이상 부산 핫플 모모스커피 영도점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각종 행사도 많이 하니 영도에 방문하신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