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소람의 생활 정보

증권사 페이백 부업 사기일까요 진짜일까요? - 인터넷 부업 사기

부소람 2024. 5. 20. 11: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소람입니다.

요즘 저는 부업에 관심이 많은데요~
유튜브를 보다가 여러 유튜버가 증권사 페이백 부업이라는 것을 소개하는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요.

이와 관련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증권사 페이백 부업 사기

부업사기그림

 

증권사 페이백 부업 소개 유튜브

 

증권사 페이백 부업 관련하여 제가 본 유튜브는 젊은 여성들이었는데요,

이상해 보이지도 않고 젊고 예쁜 분들이 하루에 적게는 3만원에서 많이는 30만원까지도 매일 벌 수 있는 부업이 있다며 소개하는 내용이었습니다.

내용인 즉슨, 중소규모의 모 증권사들이 고객유치를 위해 하는 프로모션 같은 것을 이용해서 예치금을 넣으면 주는 수수료를 투자하여 매일 돈을 번다는 내용이었는데요.

보통 4%를 예치금으로 준다고 하더라구요. 그것도 매일요.

만약에 400만원을 예치하면 16만 원을 주는데, 이 16만 원에 대해서 거래내역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16만 원으로만 계속 투자를 한다고 해요.

그렇게 매일 1~2시간씩 투자를 하면 매일매일 수익이 나와서 한 달에 3~500만원을 매달 번다는 내용이었는데..

듣고 있으면 원금은 보장이 되니까 혹하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중요한 것은 그 증권사에 대해서 설명은 해주지 않고 밑에 댓글에 있는 링크를 타고 개인정보를 적으면 해당 부업에 대한 정보를 따로 연락준다고 되어 있더라구요.

댓글에는 정보를 달라거나 수익이 나고 있다는 댓글만 있고, 부정적이거나 사기라는 내용의 댓글은 없었습니다. 

저는 원래 의심이 많은 사람이기 때문에 부업소개영상부터가 좀 이상했지만, 소개하는 여자분들이 너무 말도 잘하고 사기칠 것같은 외모가 아니라서 한 번 어떤 내용인지나 보자 하고 댓글링크에 제 정보를 적어 보내 보았습니다. 

 

증권사 페이백 부업 사기

 

하루가 지나니까 카카오톡으로 연락이 왔더라구요.

내용은 아래와 같은 내용입니다.

여기서 저는 사기 100% 라고 확신을 하고 그 이후에는 답을 하지 않았습니다.

적어도 증권사 정보를 알려줄 거라 생각했는데, "저희 증권 어플리케이션  설치" 라는 부분에서 의심은 확신으로 바뀌더라구요.

또한 매일 원금의 몇프로를 페이백으로 해준다는 소리도 말도 안되고,

그리고 마지막에 보시면 초기에 시작해볼 수 있는 30만원 쿠폰을 지급해 준다는 말도 참 어이가 없습니다. 

부업을 소개해준다는 분들이 왜 30만 원 쿠폰을 지급해 주나요.??

 

 

여기서 혹해서 어플을 깔고 가입코드를 입력하고 예치금을 넣는 순간 빠져나올 수 없는 사기의 늪에 빠지게 될 것이라고 저는 99.99% 확신합니다. 

처음에는 프로그램 조작 등으로 수익이 실현되는 것처럼 보여줄 수도 있겠네요.

사기당한 사람

요즘 주식리딩방 사기도 사람들이 많이 알아서 잘 안되는지 이런 식으로도 접근하는 것인가 싶습니다. 

운이 좋게도 제 글을 보시는 분들께서는 부디 이런 말도 안되는 사기에 넘어가지 않기를 바라며 이 글을 남겨 봅니다.

사기와 가짜정보가 판치는 요즘 세상, 적당한 의심은 나와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켜줍니다. 

 

건전하고 꾸준한 부업으로 성공해 보자구요 우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