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소람의 맛집 탐방

부산 괴정 맛집 추천 "괴정 챠오샤브" - 동죽조개샤브샤브가 맛있는 곳

by 부소람 2024. 6.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소람입니다.
최근에 괴정에 갔다가 들르게 된 챠오샤브식당이 마음에 들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챠오샤브 괴정점

 

가게 정보

위치

부산 사하구 사하로 200 2층 201호

(괴정역 8번 출구에서 40m)

주차장

주차 가능

형지스퀘어 건물 타워 or 외부주차장 주차

주차권 발급 필요

문의

0507-1467-2737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브레이크타임: 월~금 15:00 ~ 17:00

 

챠오샤브 메뉴

- 샤브샤브 / 월남쌈 야채 리필 가능

- 중학생 이상 1인 주문

- 초등학생 이하 고기추가로 주문





챠오샤브 방문 후기

괴정에서 이런저런 볼일을 보고 들르게 된 챠오샤브인데요~ 챠오샤브는 괴정 뉴코아 건물 옆 형지스퀘어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영업은 휴무없이 매일한다고 하네요.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 ~ 오후 5시이나, 주말엔 없어요.

괴정챠오샤브

들어서자마자 챠오샤브만의 블링블링한 샹들리에가 눈에 띄어요!

제가 명지 챠오샤브를 먼저 가보았는데요~ 그곳에서도 샹들리에 덕에 인테리어가 고급지고 예뻤었거든요.

그래서 먹으면서도 기분이 좋았는데, 이 곳 괴정도 비슷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었습니다. 

챠오샤브내부2

생긴지도 얼마 안된 것 같고, 아직 저녁 때가 아니어서 그런지 사람이 적었어요~ 먹다 보니까 손님이 꽤 차더라구요.

가게 내부는 깔끔했습니다.

챠오샤브내부3

창가에 앉아서 태블릿으로주문을 했어요.

저희는 먹어보고 싶은게 많아서 조개소고기 / 마라소고기 반반을 주문했어요.

챠오샤브테이블

테이블은 넓고 중간에 인덕션(하이브리드?)이 들어가 있었어요.

챠오샤브2

친절하게 조개 샤브 맛있게 먹는 법이 옆에있어서 따라하면서 먹었어요.

조개샤브샤브맛있게먹는법챠오샤브리뷰이벤트

싱싱한 샤브샤브 야채가 왔어요~ 야채는 계속 리필되기 때문에 작다고 생각하시면 드시다가 리필하셔도 된답니다.

챠오샤브야채

제가 너무 좋아하는월남쌈 야채에요! 월남쌈야채도 물론 리필 가능합니다. 저도 리필해서 먹었네요.

저 야채 옆에 간장소스? 매콤하고 달달하고 엄청 맛있어서 월남쌈 먹을 때 계속 넣어 먹었어요. 중독되는 맛이에요.

챠오샤브월남쌈챠오샤브괴정월남쌈

 

조개와 마라육수가 왔네요~

조개는 입열면 먹으면 되는데 지인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아이가 원래 조개를 먹을 줄 몰랐는데, 이날 조개의 맛을 깨우치고 거의 혼자 다 먹었답니다. 그정도로 너무 맛있더라구요.

조개는 후딱 먹고 야채 넣어주면 되요.

저 마라 육수도 엄~~청 맛있습니다. 

챠오샤브조개샤브챠오샤브마라샤브

 

때깔좋은 고기가 왔어요. 고기도 많이 주셔서 모자라지 않게 먹었어요.

챠오샤브샤브소고기챠오샤브소고기

아이를 위한 주먹밥도 시켰는데요~ 계란 스크램블이 같이 나와서 좀 더 영양가 있어보이더라구요.

그런데 사실 샤브샤브 자체가 아이들 주기 좋아서 따로 시킬 필요는 없긴 해요~ 

고기를 추가하고 샤브샤브 야채와 국, 공기밥만 해도 든든하게 줄 수 있답니다.

챠오샤브주먹밥

기본 샤브샤브와 마라샤브샤브.

마라샤브샤브는 저희가족 입맛에는 마라탕전문점보다 더 맛잇었어요.

자꾸 먹게 되는 중독적인 맛이에요. 완전 추천합니다.!!

챠오샤브마라반조개반

맛있게 칼국수에 죽까지 남기지 않고 먹었는데 너무 열심히 먹어서 사진이 없네요.^^:

다 먹고 난 후에는 중간에 위치한 디저트바에 디저트와 커피도 준비되어 있어서 입가심으로 달달한 쿠키와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저 프레첼 과자와 쿠키들 다 정말 맛있더라구요. 

챠오샤브디저트

휘낭시에와 브라우니도 있었어요. 커피는 옆에 얼음이 있어서 아이스아메리카노 만들어서 쿠키들과 맛있게 마무리 했습니다.

챠오샤브쿠키

 

정말 든든한 한끼를 먹은 것 같은 포만감과 만족감을 주는 곳, 챠오샤브!

공간이 널찍해서 단체나 가족단위로 방문하기에도 너무 좋은 곳 같아요.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모든 재료가 신선해서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괴정 맛집 찾으신다면 챠오샤브 강력 추천해요.!

 

 

 


 

 

관련 정보

부산 조개구이 맛집 추천

2024.05.07 - [부소람의 맛집 탐방] - 부산 조개구이 맛집, 서면 전포동 "조개대교" 후기

 

부산 조개구이 맛집, 서면 전포동 "조개대교" 후기

안녕하세요 부소람입니다.오늘은 도심에서 맛있게 즐기는 조개구이집, 서면 조개대교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서면 조개대교  가게 정보위치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10번길 6, 2·3층(2호선 전

evglory.tistory.com

2024.04.21 - [부소람의 맛집 탐방] - 부산 송도 맛집 "송도1913", 오션뷰 조개구이와 이베리코꽃목살의 꿀조합

 

부산 송도 맛집 "송도1913", 오션뷰 조개구이와 이베리코꽃목살의 꿀조합

안녕하세요 부소람입니다. 오늘은 시원한 바다뷰와 조개구이, 이베리코꽃목살의 꿀조합 맛집, 부산 송도에 위치한 "송도1913"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송도1913 가게 정보 위치 주소: 부산 서구 등대

evglory.tistory.com

 

반응형